대전 신세계 남문통닭 팝업스토어 방문 후기: 수원왕갈비통닭부터 특별 간식까지!

2024. 10. 22. 19:27체험단리뷰

SMALL

안녕하세요!

오늘은 대전 신세계 백화점에서 열린 남문통닭 팝업스토어 체험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. 남문통닭은 원조 수원왕갈비통닭으로 유명한데요,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메뉴와 신제품 간식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. 남문통닭에서 새롭게 선보인 통닭아몬드통닭케슈넛도 함께 체험해보았어요!


남문통닭 팝업스토어의 분위기

대전 신세계 백화점 B1층에서 만날 수 있는 남문통닭 팝업스토어는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습니다. 매장은 크지 않지만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고, 제품이 한눈에 들어와 쇼핑하기에 좋았어요. 특히 신제품 간식이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어 손쉽게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.

고객 응대도 매우 친절했고, 시식이나 설명도 차분하게 안내해 주셔서 더 좋았던 방문이었어요. 덕분에 편안하게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.


남문통닭의 대표 메뉴: 수원왕갈비통닭

남문통닭의 대표 메뉴는 뭐니 뭐니 해도 수원왕갈비통닭이죠!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이 바삭한 통닭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. 팝업스토어에서는 소, 중, 대 세 가지 사이즈로 주문할 수 있었답니다.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먹기에 딱 좋은 사이즈가 있어서 편리했어요.

가격 정보:

  • 반마리(소): 13,900원
  • 한마리(중): 25,900원
  • 한마리+반마리(대): 36,900원

또한, 갈릭디핑 소스, 청양마요, 나초할라피뇨 등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소스가 있어서 각자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었어요. 소스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도 남문통닭만의 매력이라고 생각해요.


신제품 간식: 통닭아몬드통닭케슈넛

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가장 특별했던 점은 바로 통닭아몬드통닭케슈넛이었어요. 남문통닭에서 새롭게 선보인 간식들로,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. 정말 독특한 맛으로, 한 번 맛보면 계속 손이 가는 매력이 있었어요.

  • 통닭케슈넛: 바삭한 케슈넛에 남문통닭 특유의 양념이 더해져 고소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을 자랑했어요. 1봉 1,5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.
  • 통닭아몬드: 고소한 아몬드를 튀겨낸 후 통닭의 양념을 더해 독특한 간식이 탄생했어요. 팝업스토어 한정으로 1봉에 5,000원, 2봉에 9,000원으로 할인 판매 중이었답니다.

이 두 간식은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, 어른들 술안주로도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.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으니 집에서도 편하게 주문할 수 있답니다.


팝업스토어 방문 혜택

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남문통닭의 유튜브를 구독하면 **통닭케슈넛(20g)**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어요. 팝업스토어 방문 시 놓치지 말고 혜택도 꼭 챙기세요!

통닭아몬드통닭케슈넛리뉴얼된 패키지로 선보였는데요,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았어요. 혹시 팝업스토어 방문이 어렵다면,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세요.

 

남문통닭 마켓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수원을 넘어 전국으로 'K-통닭 패밀리 레스토랑' 남문통닭

smartstore.naver.com


남문통닭 팝업스토어 방문 정보

  • 주소: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1 (대전 신세계 백화점 B1층)
  • 영업시간: 매일 10:30 ~ 20:30 (백화점 휴무일 제외)
  • 주차 정보: 신세계 백화점 주차장 무료 이용 가능

남문통닭 팝업스토어에서는 남문통닭의 대표 메뉴인 수원왕갈비통닭부터 새로운 간식인 통닭아몬드통닭케슈넛까지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습니다. 한정된 기간 동안만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이니 놓치지 말고 방문해보세요. 친절한 서비스와 맛있는 음식들 덕분에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어요!


 

 

#남문통닭 #대전남문통닭 #수원왕갈비통닭 #통닭아몬드 #통닭케슈넛 #대전팝업스토어 #대전맛집 #대전치킨 #대전치킨맛집 #신세계백화점맛집

LIST